모바일 홈페이지 선택이 아닌 필수 /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마켓팅 효과

마케팅센터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바이럴마케팅은 바이러스처럼 번진다는 의미의 바이러스와 마케팅이 혼합된 용어로써 블로그나 카페등 개인 미디어 컨텐츠,
예를들어 블로그의 포스팅이나 카페의 게시글등을 활용한 마케팅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바이럴마케팅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마케팅과는 다르게 포털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컨텐츠가 쉽게 다가가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블로그에서 커뮤니티 혹은
커뮤니티에서 블로그 등으로 쉽게 퍼지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SNS의 발달과 스마트폰 보급으로 PC가
없는 외부에서도 원하는 컨텐츠를 얻는 등 바이럴마케팅은 더 높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왜? 바이럴마케팅을 해야하는가??

왜? 바이럴마케팅을 해야하는가??

국내소비자는 구매자들의 추천
또는 온라인상의 구매후기,
의견을 통하여 78%가 구매,한국인터넷진흥원 조사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는 포털 검색 후
41%가 블로그로 이동 – 위의 수치에서 보듯 가장 신뢰하고, 많이 보는 형태의 마케팅으로
현재 가장 필수적인 마케팅은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형태

소비자는 어떠한 광고를 가장 신뢰할까요?
구매자들의 추천, 즉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형태

구매자들의 추천 78%

공식블로그 기획, 디자인, 운영부터 포스팅, 이웃관리까지 한 번에공식블로그 운영서비스 안내

바이럴마케팅이 어려우시다면, 포스팅이 힘들고 부담스럽다면, 꾸준하게 운영관리가 필요하시다면 당사의 전문적인
블로그 관리와 운영으로 진행되는 바이럴마케팅 공식블로그 운영서비스를 시작하세요!

  • 광고주의 특성에 맞는 블로그 스킨 디자인
  • 업체별/특징별/이슈별 카테고리 관리
  • 타겟층에 맞는 관련 정보 포스팅 업체정보 또는 스토리텔링기법의 포스팅으로 인한 노출관리
  • 이웃관리 및 댓글관리 등 전문 운영관리

바이럴마케팅 서비스 장점

소비자는 어떠한 광고를 가장 신뢰할까요?
구매자들의 추천, 즉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서비스 장점

당사 바이럴마케팅 – 타겟층광고,정보성 광고인식, 가격대비 노출수, 2차,3차 광고효과.
기존 온라인광고 – 무작위 광고, 단지 광고로 인식, 낮은 효율성, 미비한 광고효과.

다년간의 바이럴마케팅 노하우와 최근 광고 흐름에 따른 당사만의 특별한 상품다양한 컨텐츠의 확보는 물론, 직접 작성하고 등록하는 블로그 카테고리별 컨텐츠등을 통한 방문객 유입량 확보등 전략적인 면을 비롯하여 온라인홍보기사(미디어마케팅) 서비스와의 연계를 통한 신뢰도 상승 전략등 당사만의특별함이 빛나는 서비스 상품으로 기존의 바이럴마케팅 업체들과 차별화 선언, 블로그를 통한 당사만의 노하우로 남다른 바이럴마케팅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